모델로 참여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참여하나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아틀란타 사진동호회는 모델로 참여하기 원하시는 분의 신청을 받습니다. 

신청하시는 분은 아틀란타사진동호회 회원으로 가입하셔야하며 이때 개인정보 입력사항을 모두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신청자 본인이 모델이셔야 합니다.

유료촬영으로 신청하시는 경우는 아틀란타사진동호회가 주관하지 않으므로 신청하신 내용을 별도 구성된 사진가 소모임으로 연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경우는 해당 소모임의 책임자분이 별도로 연락을 드리게 될 것 입니다.

아틀란타 사진 동호회에서 주관하여 찍는 사진은 무료 사진만 찍고 있습니다. 즉 찍는 사람이나 모델이나 서로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모델분은 자신의 멋진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좋고 아틀란타 사진동호회 회원들은 사진 찍을 건수를 만났기 때문에 좋습니다.

신청자 중에 저희가 찍는 사진의 컨셉이나 주제에 맞는 분을 운영진이 모델로 선정하여 촬영합니다. 

찍은 사진들은 촬영후 몇일 안에 촬영하신 회원님들께서 아틀란타사진동호회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등록된 사진과 등록되지 않은 일부 사진들을 수집하여 운영자가 CD로 만들어 모델분께 드리고 있습니다. 인화 또는 인쇄된 사진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델로 나서는 것이 특별한 사람만의 일이 아닙니다. 다수의 촬영가들과 같이 편하게 촬영에 임해주실 수 있는 분이시면 누구든 모델로 나서실수 있습니다. 사진찍는 일은 찍는 사람이나 찍히는 사람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수 있는 흥겨운 작업입니다.

자신의 아름다운 시절의 추억을 사진에 담아 남겨보세요.

모델로 참여하기 원하시는 분은 회원가입을 하신후 admin@georgia.kr로 이메일을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