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동의 행사나 모임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아래와 같은 행사가 개최됩니다.

1. 정기 출사
매월 1회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틀란타나 인근의 경치가 멋진 곳을 찾아다니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모델을 모시고 촬영을 하기도합니다.
나들이 겸 출사를 실시하는 경우가 많아서 가족 동반을 적극 권하고 있습니다.
주로 정기 출사때는 출사이후에 식사를 같이 하며 마무리를 하기 때문에 식사비 충당용으로 참가비를 약간식 받고 있습니다.

2. 정기 실내모임
매월 1회 (주로 첫주 목요일) 실시 하고 있습니다. 자기가 찍은 사진을 인쇄해 와서 함께 사진에 대한 느낌과 좋은 점, 개선점을 이야기 합니다.

또는 분야별 토론 주제로 강의나 스터디를 하기도 합니다.

3. 사진 전시회
매월 12경에 연말 전시회를 하고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9~10월경에 참여모집공고가 공지사항에 등록이 되므로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소그룹 모임
관심분야별로 소그룹을 만들어 비 정기적으로 모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그때 그때 의견 수렴에 따라 소수, 2~3개월 한도로 모임이 구성되고 있습니다.

소그룹모임은 유료 모임으로 진행을 합니다.


5. 비공식 출사

아사동 행사와는 별도로 '급조출사'가 있습니다. 소위 번개(벙개)출사라고도 합니다. 

정기적인 출사나 모임과는 별도로 갑자기 누군가 사진 찍으러 가자는 제안을 올리고 이에 동조하시는 분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사동이 행정적으로 관여하는 모임은 아니지만 이 모임이 매월 수차례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번개모임도 있습니다. 그냥 사람이 그립고 음식이 그리워서 누군가 호출을 하시는 것인데 이 역시 아사동이 행정적으로 관여하는 모임은 아닙니다만 이 모임도 카메라에 대해 공부를 할수 있는 유용한 모임이 되곤합니다. 


아사동 모임 문화

아사동의 정기, 공식 모임이던 비공식 모임이던 어떤 모임이던지 아사동 분들은 가능하시면 카메라를 가지고 오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사진동호회이기 때문입니다. 종종 새로 오시는 분들이나 장비를 구입하기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해 주는 기회가 되기도 하고 서로 모르는 카메라 관련 정보와 기술을 접해볼수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아사동 모임에서는 다른 영업적인 목적을 가지고 모임에 임하시는 것을 환영하지 않습니다. 영리와 관련된 대화나 금전과 관련된 대화는 아사동 공식 비공식 모든 모임에서 제외되어야 합니다,

모임 이후에 비공식적으로 하시는 것까지는 아사동에서 관여하지 않겠습니다만 아사동 공식모임에서는 전혀 음주가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