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profile
    판도라 2019.03.09 08:22
    베니스 야간 수상버스 놓치고 2시간 걸었던 악몽이;;
    아침부터 회상에 빠지네요~ 커피로 달래러 갑니다 ~ ㅎㅎ
  • profile
    해피찍사 2019.03.09 09:26
    레지던트 보다 관광객이 더 많은 곳이죠... 특히 저희가 갔을때 유람선이 들어오는 날이여서 장난 아니였어요... 호텔이 섬에 있었는데 주차장에서 수상 택시로 50유로를 주고 갔었는데 돌아오는 날 와이프가 돈을 아끼겠다고 셔틀 보트를 타고 마르코 광장에 내려서 주차장까지 짐을 끌고 갔었어요... 판도라님께서 느꼈던 악몽 저도 느꼈었습니다... 카메라 가방에 큰 캐리어에... 어쩌면 이날이후로 카메라 키트가 줄어든듯 싶습니다^^

자유갤러리

동호회의 메인 갤러리이며 다양한 주제로 사진을 올리실수 있으나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일정 갯수의 비추천, 신고가 접수된 글, 사진은 동의없이 삭제, 수정될수 있습니다.
사진 등록 전에 갤러리 사진등록 가이드를 꼭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갤러리 사진등록 가이드

1. Playing the 732-bell carillon over 30 years

09Mar
    by 방탄
    2019/03/09 by 방탄
    in 미국
    Views 52  Likes 2 Replies 3
  2. 적도의 하늘을 날다

09Mar
    by 행Bokeh
    2019/03/09 by 행Bokeh
    in 여행
    Views 49  Likes 2 Replies 4
  3. 저 높은 곳을 향하여...

by hvirus
    2019/03/08 by hvirus
    in 자연/풍경
    Views 61  Likes 1 Replies 2
  4. 해가 지는 시간 그 맘 때 . . .

by 에디타

2019/03/08 by 해피찍사
    in 교통/길
    Views 41  Likes 1 Replies 2
  6. 파랑새님 따라하기 :)

by 해피찍사

2019/03/05 by 안개꽃
    Views 37  Likes 0 Replies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534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