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반 8번째모임 안내 (11월 18일) @ Cafe Rothem

by JICHOON posted Nov 1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번 수업은 말많은 센서 사이즈나 종류에 대한 이해를 하는 것과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 것들에 대해 최대한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진편집용 소프트웨어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Lightroom에 대해 기본적인 기능과 Lightroom을 가지고 Raw File을 활용하는 방법을 다시 설명드립니다.

이번 수업은 100% 이론수업입니다. (그렇다고 카메라를 두고오지는 않으시겠죠?)

이번 수업이 기초반의 마지막 수업입니다만 지난주 실외 출사가 안개로 좀 아쉬움이 남았던 관계로 이번주가 아니라 추수감사절이 지나서 같이 졸업출사를 다시한번 더 다녀오면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졸업출사 후에 뒷풀이 모임을 하면서 수료식도 하겠습니다.

그리고 모임에 개인사정으로 몇번 빼먹으신 수강생분들을 위해 제가 이론 내용을 가지고 Make-up수업도 한번더 갖도록 할터이니 그때 가능하시면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이번주 모임 장소와 시간입니다.

일시: 11월 18일 오후 1시~3시
장소: Cafe Rothem (3585 Peachtree Industrial Blvd #128, Duluth, GA 30096)

기초반 분들이 아니시더라도 누구든지 오셔도 됩니다.....만 공짜가 아닙니다.  
본인 커피 에 기초반 분 커피 한잔을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Who's JICHOON

profile

찍으면 사랑하게 되고, 사랑하면 보이나니, 그때 보이는 것은 전과 같지 않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