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필카 모임 안내 (5/25)

by JICHOON posted May 16,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아사동에서 필름카메라를 아직 사용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다른 회원님들도 한번 시도해 보고 싶지만 현상관련 시간과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엄두를 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자가현상말고는 답이 없는데 처음 해보려면 막막합니다.

그래서 재미삼아 한번 필카 사용자 모임을 해보려고 합니다.

필름 카메라가 있으신 분들 계시면 카메라를 장농에서 꺼내 곰팡이, 먼지를 털어내신후 일단 정상 작동을 하는지 확인해 두세요.

그리고 참여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직 필름은 구매하지 마시고 참여 댓글을 달아주세요. 

1~2주 내로 그 다음 준비사항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모여서 필카 작동 여부 점검, 필름 배포, 촬영, 필름 현상, 필름 스켄까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의 평화를 위해 자가 인화는 하지 않습니다. 이것까지 하면 집에서 쫓겨납니다.


(Update)

필카모임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필름 2통씩 무료로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25일 기초반 출사때 오시거나 귀환한 시간때쯤(약 1시경)에 로뎀으로 오시면 필름을 드릴수 있습니다.  

배포할 필름은 35mm 컬러필름입니다. 


갖고 계신 필름카메라도 이날 가지고 오시면 카메라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름 카메라들이 특별한 사이즈의 베터리를 쓰는 경우가 많으니 오시기 전에 미리 확인해 보세요. 


필름 배포후 1주일 후에 현상하는 모임을 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

참여하실 분들 인원수에 맞춰서 필름을 갖고 토요일에 나갈 예정이니 필름을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꼭 댓글 남겨주세요.

Who's JICHOON

profile

찍으면 사랑하게 되고, 사랑하면 보이나니, 그때 보이는 것은 전과 같지 않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