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Windows 10 Upgrade

by JICHOON posted Jan 1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무료로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Windows 7에 대한 Microsoft의 공식 지원 및 업데이트가 이제 종료되었습니다.
이제 큰일이 났다며 언론에서도 떠들고 Microsoft에서도 Windows 10으로 업글을 하시라고 종용을 합니다. (호들갑, 마케팅 목적에 더 가깝다는...) 

Microsoft에서 (망할 x의) Windows 8 때문에 고역을 치루고는 나름 신경써서 Windows 10을 만들고 한동안 무료로 Win 7과 Win 8사용자들에게 업그레이드를 시켜줬습니다. 
이번에 Win7 종료로 인해서 몇달 전부터 Win 10을 무료로 업그레이할수 있는 경로를 다시 열어주었습니다.
Win7이나 Win8을 아직 사용하시는 분들은 Win10으로 무료 업글이 가능하니 언능 업글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Win7 서비스 종료건으로 무료 또는 저렴한 업글 안내글들이 이메일로 오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주의를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가 Microsoft.com 링크로 이어진 것이 아니면 가짜라고 보시면 됩니다.
Win7이나 Win8에서 Win10으로 업글하는 절차를 따라 업글을 하면 100불 이상을 지불하니 이 방법으로 하지 마시고  아래 링크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시작하시면 됩니다. "무료"입니다.

https://www.microsoft.com/software-download/windows10

컴퓨터를 너무 모르시는 분은 직접 하지 마시고 주변의 지인분들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 아사동회원님들의 알뜰한 소비생활을 도와드리고자 정보 공유해 드립니다.

Who's JICHOON

profile

찍으면 사랑하게 되고, 사랑하면 보이나니, 그때 보이는 것은 전과 같지 않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