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때문에 이베이에서 마스크 샀다가 못받으신 분들에게 죄송하네요!

by 난나 posted Mar 18,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그 때 올린 제 글로 인해 많은 분들이 오더했나본데...  대부분 못받으셨나 봅니다.
저도 마스크 구하느라 여러번 이베이 등을 통해 신청했다가 환불받은게 거의 50% 정도 입니다.

지난 번 올린 경우는...  그 전주에 그 판매자로부터 마스크를 받은 사례가 있어 믿고 올린건데...  이런일이 벌어졌네요.
판매자에게 물어보니 자기가 5,000 박스 정도 가지고 있어서 시작한건데...  1차로 이베이와 아마존에서 3000박스정도 나가고...  이후에 추가주문이 보유량을 너무 초과하는 상황이 생겨서 이런 경우가 생겼다고 하네요.

사기꾼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어제 CDC에 계신 분과 연락을 했는데...  미국 정부에서 마스크를 확보중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의사들에게도 마스크 공급분이 부족해서 CDC 등에서 마스크를 쓰지 말라고 권고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실제로는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게 맞다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다만, 지금 그 사실을 퍼뜨리면 미국에서는 마스크를 구할 수 없는 부류에서 '폭동'이 일어날 것이라고 전하네요.
자신도 확인 중이지만, 2주 정도 후부터는 미 정부에서 확보된 마스크를 풀 계획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여기저기 퍼나르지 마시고...  제가 폭동의 주동자가 되면 안되니까...  ^^

풀턴카운티는 49명 확진이네요.  약간 다행스러운 것은 주로 다운타운쪽에서 확진자가 나오고 있다는 사실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