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동 장수 가족사진 촬영 행사

by hvirus posted Dec 26,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장수 가족사진 촬영 행사

안녕하세요? 아사동 회원 여러분,

몹쓸 CoVid-19에 건강히 잘 계신지 안부 여쭙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은 CoVid-19 관계로 아사동 행사가 거의 열리질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백신의 보급과 보다 철저한 위생적인 생활 습관 덕분에 조금씩 사회적으로도 활동이

재개되는것 같습니다.

 

아사동에도 정기적으로 해오던 행사 및 활동에 대해 회원 및 비회원 여러분의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아직은 완전히 해결되지 않은 (완전한 해결은 언될것입니다.  단지 같이 생활해 나가며 극복하는 방법이 현재로선 최선입니다) 문제이니 만큼, 조심스럽게 접근해 보려 합니다. 이에 사회 봉사 차원에서 매년 해오던 장수, 가족사진 촬영 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래 개최 일시를 참고하시고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또한 적극적인 온,오프 라인의 홍보도 바라겠습니다.

 

저희 아사동은 회원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2022 아사동 장수 가족 사진 촬영 행사

 

일시 : 1월 22-23, 29-30. 4일간.

 

시간 : 토요일 (10:00 – 19:00). 일요일 (13:00 – 19:00)

 

장소 : 카페 로뎀 전시실

 

모집 분야 : Photographer, 사진 프린트, 접수, 사진 배부, 도우미

 

Photographer : 가능한 시간을 말씀해 주시면 분배하여 효율적으로 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인 사진기 지참 요망. 

 

사진 프린트 : Photoshop, Light room 경험자 우대. 미리 포맷을 지정해 놓을 예정이므로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접수 : 오시는 분들을 번호대로 접수를 받아주시면 됩니다. 

 

사진배부 : 프린트 된 사진을 포장지에 넣어 접수 번호 확인후 배부해 드리는 일입니다. 

 

도우미 : 안내 및 도움이 필요한 파트에 투입이 됩니다.

 

그 외 문의사항 있으신 분은 스텦진에게 혹은 아래 댓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