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동은 어디서 운영자금이 생기나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아틀란타 사진 동호회는 비영리로 운영되는 모임이며 회원가입이나 유지를 위한 회비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전시회, 출사, 정기 모임등의 실비는 참가하시는 분들께 받고 있으며 홈페이지 운영비와  기타 모임에 필요한 경비 등은, 회원들의 자발적인 도네이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로 변경의 필요가 발생하지 않는 이상 아사동의 이러한 정책은 계속 유지될 것입니다.

 

아직은 경비가 부족하거나 자금 부족으로 계획한 일에 차질이 생긴적은 없습니다만 아사동 회원, 비회원 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도네이션이 있을때 마다 아사동 활동의 전문성 증대나 회원참여 증대 그리고 회원분들에게 격려를 하기 위한 경비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사동에 도네이션으로 지원을 해주시는 방법은 온라인을 이용한 페이팔(Paypal), Venmo, 그리고 Zelle 등이 있으며, 현금을 직접 도네이션 해 주셔도 됩니다.

온라인으로 지원 해 주실 분들께서는 아래  '도네이션' 버튼을 누르시고 도네이션하실 금액을 직접 적으셔서 기부를 하실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페이 팔을 이용한 기부입니다.

Venmo, Zelle,  또는 현금 기부는 아사동 회계를 담당하고 계시는 분께 문의 하시면 됩니다.

 

회비가 아니므로 정해진 금액은 전혀 없으니 원하시는 만큼만 기부하시면 됩니다.

 

 

 

 

아사동은 법인을 설립하고 유지할 경비가 확보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아직 정식으로 비영리법인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기부를 하셔도 세금공제를 위한 혜택을 드릴수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아사동은 회비가 없는 무료 모임입니다. 이 도네이션 코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네이션을 하시기 원하시는 분이 간혹 계셔서 편의 창구로 만들어 놓았을 뿐이니 도네이션과 상관없이 부담없이 아사동 활동을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도네이션에 대해 좀더 자세한 문의사항 혹은 현재까지 업데이트된 회계장부 내역 질문은 아사동 회계담당자에게로 해주시거나 아래 링크로 가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https://www.asadong.org/announcement/558568